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가 6일도 있지만 나도 쉬는데 하필 아이(?)들도 함께 휴일이므로 쉬지 않는 생각에 미리 추석 때 아들을 만드는 프라 모델을 2개를 구매한 와이 제이입니다.아들이 아직 7세이긴 하지만 댐과 레고는 너무 많이 만들어 또 건담은 MG(Master Grade)를 마련하는 차원이 되어 버렸습니다.수준이 높다는 것은 기뻐하는 것이지만 건담 베이스 같은 곳에 사러 가니깐 MG건담들의 경우 살 수 있는 놈의 최저 가격 5만원에서 훌륭한 것은 15만원 정도의 가격 구간에서 크고, 가끔 내가 사주는 어린이 날도 아니고 생일도 아니고 크리스마스도 아닌 때에 사주는 것이어서 내 용돈에서 사서 주지 않으면 안 되는데..솔직히 SD건담과 HG건담까지는 견딜 수 있었지만, MG에서는 금전적 손실이 나의 본래의 일상에 영향을 미치는 수준이라서 부담이 되었습니다.So이 전, 품질이 좋지 않다는 악플이 많았던 중국산 건담을 코스트 퍼포먼스를 노리고 사서 보았습니다.
[Made in 중국 – 건담] 더블제타건담(처럼보이는) 중국 프라모델 7세 아들과 완성~! 안녕하세요. 7세 아들 건담의 조립수준이 MG중 쉬운게 한계라고 생각하는데 왠지 MG중에 독한놈(게… blog.naver.com
사서 조립하고 보면 가끔은 남아 있지만 구멍이 작고 부품이 들지 않아 강제로 구멍을 넓히거나 또는 너무 헐렁하고 무엇인지 좀 더 밀어넣고 느슨하지 않게 해야 할 부분이 분명 있었습니다.사실 중국산이라는으면 왠지 10분의 1의 값 정도도 생각하려고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곳은 1/2~1/3정도의 값의 느낌입니다.품질도 분명히 어려운데 혁신적으로 싼 것은 아니므로 사실은 입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일단 저는 자신의 돈은 부족하지만 사야 한다는 측면에서는 나쁜 선택이 없다고 생각하고 이번에도 사려고 생각했다.But이 전 주문하고 집으로 돌아갈 때까지(해외 배송이라)2주 이상 걸린 게 지금 주문하면 절대로 추석 전에 오리가 없고 중고 나라와 인삼 거래를 통해서 미개봉으로 찾아봤습니다.2개를 함께 파는 편이 다행히 집 근처에 있다가 밤 8시경에 아들을 데리고 급히 찾아 직접 거래해서 가져왔습니다.(음~~)
사서 조립해보면 가끔이긴 하지만 구멍이 작아서 부품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강제로 구멍을 넓히거나 아니면 너무 헐렁해서 뭔가를 좀 더 밀어넣어서 헐렁하지 않게 해야 하는 부분이 분명히 있었습니다.사실 중국산이라고 하면 왠지 10분의 1 가격 정도까지도 생각하겠지만, 유감스럽게도 이쪽은 1/2~1/3 정도의 가격 느낌입니다.품질도 분명히 나쁜데 혁신적으로 싼 건 아니라서 사실 호불호가 분명히 있는 것 같아요.일단 저는 제 돈은 부족하지만 사야 한다는 측면에서는 나쁜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이번에도 사려고 했어요.But 저번에 주문하고 집에 오기까지 (해외배송이라) 2주 넘게 걸려서 지금 주문했더니 무조건 추석 전에 오리가 없어서 중고나라랑 당근 거래를 통해서 미개봉으로 찾아봤어요.두 개를 같이 파는 분이 다행히 집 근처에 있어서 저녁 8시쯤 아들을 데리고 급히 찾아가 직거래해서 가져왔어요.(후~~)
앞으로는 잘 사놓고 6연속 휴일 추석기간에 하나씩 열어서 조립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아들이 조립하는 동안은 저는 자유~~ㅋㅋ 돈으로 자유를 샀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