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2022년 9월부터 11월까지 2개월간 스포츠안전재단 콜센터 운영 및 서비스 품질수준 진단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포츠안전재단은 안전한 스포츠 환경 조성을 최우선 과제로 하며, 누구나 안심하고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교육·공제·점검 등 스포츠 안전관리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공익재단법인입니다.콜센터 운영과 관련해 총 9개 영역의 수준을 진단하고 향후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위한 TO-BE를 제시하는 것이 이번 컨설팅의 목적이었습니다.스포츠안전재단 콜센터와 관련된 인력 운영 측면(생산성, 운영 품질)을 분석하기 위해 운영 데이터, 프로세스, 인터뷰를 통해 분석한 결과를 통해 이슈를 도출하였으며, 특히 인입콜에 따라 적정 인원 산정과 현재 수준에서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운영을 해야 하는지가 명확하게 제시되면 좋겠다는 요구가 있어 해당 이슈를 좀 더 심도 있게 진단하고 결과를 도출하였습니다.특히 상담품질 전문가를 통해 상담직원의 콜을 직접 모니터링하고 개선할 점과 함께 1:1 코칭도 진행하여 내년까지 정기적으로 QA 모니터링을 대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두 달간의 컨설팅을 통해 구체적인 전략 방향은 물론 고객사가 원하는 이행점검 과제를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시했는데, 담당 임원과 이하 담당자분들이 너무 만족해주셔서 기분 좋게 컨설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콜센터 운영진단 및 상담품질 개선을 원하시면 한국CS경영아카데미로 상담해주세요~고객 센터의 상담 품질 수준 무료 진단 테스트 현재, 당신의 조직의 상담 품질 수준이 궁금합니까? 고객센터를 운영하거나 관리자로 활동하시는 분들이라… blog.naver.com고객 센터의 상담 품질 수준 무료 진단 테스트 현재, 당신의 조직의 상담 품질 수준이 궁금합니까? 고객센터를 운영하거나 관리자로 활동하시는 분들이라… blog.naver.com고객 센터의 상담 품질 수준 무료 진단 테스트 현재, 당신의 조직의 상담 품질 수준이 궁금합니까? 고객센터를 운영하거나 관리자로 활동하시는 분들이라…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