プラトンマーケティング、キーワード抽出を「こう」する理由

こんにちは。QUick Optimization TEAM、当院1:1オーダーメイドでマーケティング最適化を迅速に達成するプラトンマケキュオチームの設計者です。

クールパブリックドメイン、★★★OGQ

(ロケット速度で成長することをお祈りします!)

QOチームでは毎月より良い売上、新為替増加のためにブログ広報の第一ボタン、「キーワード抽出」戦略を苦心しています。 一例として、今回の10月からは全顧客社の院長と各チームのマネージャーがすべてのキーワードを密着議論し始めました:)

議論中に多くの院長がキーワードをなぜこのように抽出しなければならないのですか?これがどうしてもっといいですか?

と、気になっていることがわかりました。

そこで皆様に、より簡単に今月のキーワード構成が大丈夫か確認していただけるよう、キュオチームで直接! お知らせします. マーケティングをする時、当院のライバルは誰だろうか?皆さんの競合他社はどこでしょうか?近くの診療科目が同じ業者でしょうか?近くではありませんが、同じ市や区、都内にあるのでしょうか?おそらくオンライン広報に力を入れることにされたのであれば、看板を見て訪ねてくるワークである信用保証金の比重がそれほど高くないと思います。 つまり、皆さんの患者のほとんどはオンラインで私たちの議員のように露出された他の議員を比較選択するという意味です。そのため、私たちの議員の競争業者はオンラインで同じ検索語を入力した時に出てくる他の上位露出議員たちです。 ウォークインや紹介で訪問する割合が少なく、ネイバー検索やプレイスの信頼度が高いほどなおさらです。プラトン チームでは、オンラインに新しい競合他社ができるかどうかも監視しています。プラトン チームでは、オンラインに新しい競合他社ができるかどうかも監視しています。プラトン チームでは、オンラインに新しい競合他社ができるかどうかも監視しています。オンラインのライバルを抜いて上位を掌握するキーワード戦略では、どのようにしてオンラインの競合他社を抜いて、予備顧客が検索する主要キーワードを掌握できるのでしょうか?次の3つを考慮すればいいです。 *地域/広域 – 多様性 – ブログ指数実際にプラトンでは上記3つ*を重点として以下のようにキーワードを抽出します。 1. 地域/広域のすぐ近くの予備患者と全国の予備患者の両方を捕まえる方法プラトンでは契約後最初の3か月間、地域名がついたキーワードと、地域名をつけないキーワードの割合をテストします。立地や診療科目、主に見る疾患、時には私たちの院のイメージ(ブランドイメージ)によって全国的な広報がより有利になることもあり、近隣地域を対象に広報した方がより有利になることもあるからです。towfiqu999999, 출처 Unsplashtowfiqu999999, 출처 Unsplashそして、地域/全国の中でどちらがより有利なのかテストをしてみると、現在実際に訪問している「環」字の構成と異なって現れることもあります。今は近くに居住する新歓が主に来たが、広報をしてみると全国的に来るようになる場合がそうです。 または全国のキーワードだけで広報をしてきたのですが、地域のキーワードに集中するとかえって信用が増えることも多いです。そして、地域/全国の中でどちらがより有利なのかテストをしてみると、現在実際に訪問している「環」字の構成と異なって現れることもあります。今は近くに居住する新歓が主に来たが、広報をしてみると全国的に来るようになる場合がそうです。 または全国のキーワードだけで広報をしてきたのですが、地域のキーワードに集中するとかえって信用が増えることも多いです。”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그래서 마크의 실제 구현 후 매월 데이터를 추적/수정하는 것이 중요하다.이 외에도 네이버 논리와 관련된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한 전략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경쟁사 등 수많은 요인들의 출현을 수정해야 한다.우선 지역 키워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역 키워드 : 수원 교통사고 한방, 약수역 허리디스크, 강남 난임 치료그리고 지역 키워드는 이 키워드에서 지역명을 뺀 키워드입니다. 지역 키워드는 교통사고 한의원, 허리디스크, 난소치료입니다여기서 굉장히 헷갈리시는 게 있는데 지역 키워드를 쓰면 전국적으로 홍보가 안 되나요?정답은 ‘그’ 입니다 (스톤월 항쟁, 1969) 달 정도면 당분간은 정치상 충분한 것 같아지역/전 지역을 고려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국가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강남 립필자와 립필자와 립필자와 립필자를 설명하겠습니다.정답은 ‘당연하지!’ 입니다. 오히려 광역 키워드를 사용하면 지역 홍보가 안 됩니다. 지역/광역만 고려해서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전국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는데, 왜 그럴까요? 강남 립필러와 립필러를 예로 들어 설명하겠습니다.왼쪽 이미지 옆의 ‘ 립필러’에 대해 검색했지만 강남/일산/홍대 등 다양한 지역 키워드를 지배했다.입술 필러만 3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previcious image다음 이미지 왼쪽에 ‘립 필러’만 검색했는데 강남/일산/홍대 등 다양한 지역 키워드가 1~3위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3위 안에는 립 필러만 아예 없습니다.로컬 키워드도 동일한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반복해야 할 때 동일한 단어를 반복해야 하는 단점이 있다.(이 블로그 스팸 인덱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여러 영역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파워가 지지될 가능성이 높고 블로그 파워를 통해 현지 키워드들이 동시에 추진될 가능성이 높다.요약:.만약 당신이 먼저 지역 전체를 잡을 경우 자동으로 잡을 것입니다!2. 다양한 키워드를 설정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플라톤 팀이 관심 있는 다음 것은 검색 용어들의 다양성의 다양합니다.다양성은 많은 질병/Product/환자가 어떻게 궁금하거나, 환자 정보를 추출한 정보 키워드를 추출한 정보 키워드를 추출해 왔다.한 달에는 다른 검색 용어들이 있나요?만약 그렇다면 벌써 절반 정도 성공했습니다.키워드 다양성은 세 가지 측면에서 변환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 사례를 들어보겠습니다.키워드가 다양해야 하는 3가지 이유지난 달 동양 의학병원 A는 고르게 먹었고, 여성, 어린 의료 질병, 내부 의료 질병, 내부 의료 질병, 내부 의료 질병, 내부 의료 질병, 내부 의료 질병, 내부 의료 질병, 내부 의료 질병, 내부 의료그러나 이번 달, 의사는 그의 특별한 요청에 관련된 키워드의 50%를 만들었다.계절 간의 가을 동안 병원에 입원하는 환자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이다.결과가 어땠어요?이제 우리가 적시병 승진 비율이 증가했고, 다른 환자들은 다른 환자들도 함께 올라왔나요?실제 결과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어요. 왜?1) 같은 상위 게시판에 있는 경우, 사람들은 최근 날짜 게시판에 더 최근에 최신 게시판을 클릭합니다.따라서, 우리의 중심 질병 키워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기 위해 더 나은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없는 키워드를 놓았습니다.게다가, 긴급 환자보다 높은 치료를 위해 필요한 치료를 필요로 한다.따라서 새로운 질병으로 이어질수록 더 어렵다.미디어 수정자, 출 언플래시미디어 수정자, 출 언플래시미디어 수정자, 출 언플래시3. 단기적으로 비슷한 단어가 제목에 많이 포함되면 블로그 인덱스에 좋을 수 없습니다. 3. 블로그 인덱스 당장 장애물로 작용하더라도 염두에 두어야 할 블로그 논리플라톤 팀이 키워드를 추출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때때로 그들은 나에게 이 질문을 던집니다.몇 달 동안 수백 명의 사람들이 한 달 동안만 명이 넘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키워드를 사용합니다.플라톤 팀이 키워드를 추출할 때 세 번째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블로그 인덱스입니다. 가끔 이런 질문을 하기도 합니다. 한 달에 몇 백 명, 몇 십 명만 검색하는 키워드는 왜 월간 검색 없이 사용합니까?abeso, 출[…]처 언스플래시그 이유는 우리 의회 블로그 지수는 낮다는 것이다.블로그는 게임처럼 수준입니다.더 높은 수준의 사람들이 검색이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상위 순위가 높은 키워드를 장악하기 위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내 레벨보다 높은 목표를 목표로 한다면, 100개 게시물 중 99개의 게시물을 읽으면 사라집니다.보통 블로그를 열고 출판하면 1년 동안 내려가고, 1년 동안 내려갑니다.여기서 빨리 레벨링할 수 있는 속임수다.+1 키워드(+1, +2 키워드, +2 키워드(+2 키워드를 추가 키워드)를 추가하여 작은 키워드(현지시간)를 추가합니다.무엇보다 눈 수준을 맞는다면, 레벨에 맞는다면, 레벨은 더 빨리 될 것입니다.레벨 3단계 테스트를 받고 100점을 받을 경우, 3 레벨 10점까지 올라가면, 3단계부터 3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것은 작은 은유가지만 블로그 논리가 이렇게 느껴집니다.파쿠리안, 처출 언스플래시키워드 선택보다 더 복잡하고, 고려해야 할 체인 작업/관련 데이터를 고려해야 합니다.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키워드 선정은 생각보다 복잡하고, 고려해야 할 연쇄행동/관련 데이터가 많은데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키워드 선정은 생각보다 복잡하고, 고려해야 할 연쇄행동/관련 데이터가 많은데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1. 플랫폼과 QO 팀은 각 원원의 대표로서 설계된다.이것은 우리의 원리와 단기 데이터를 아는 대표적이다.키워드를 추출하기 전에 이 대표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이달 초에 카카오톡을 통해 의견을 듣고 싶어 합니다.이번에는 최대한 많은 의견을 제시해 주세요. 하지만, 위의 의견을 고려하기보다는 결정을 내리십시오!우리 경우 데이터 판단 기준(Private-의료 과목)을 관리하는 데이터 판단 기준(개인 자체 분석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만약 당신이 우리와 계약을 맺지 않았다면, 리더가 될 수도 있지만, 항상 새로운 공유에 대해 항상 새로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새로운 질병 동향 및 보기/보기 추세와 보기 트렌드에 데이터를 추가할 경우, 어떤 질병 반응이 빠르게 진행되며, 어떤 질병 반응이 빨리 나올 수 있습니다.이 데이터를 매일 보는 Magon은 데이터 사이의 연결을 바탕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데이터 간의 연결을 통해 상황을 파악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fznsr_, 출 Unsplash플라톤 QO 팀은 마케팅 담당자를 최적화함으로써 실제 판매량을 늘린다.동시에 많은 직관적이고 규칙을 고려할 때 판단함으로써 판단되는 것은 불합격하거나 마케팅 전문이 아닌 것 같다.오늘 열 때, 우리는 당신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마케팅 파트너입니다.항상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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