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함께 더울 때에는 물놀이를 생각 난다.7월에 졌을 뿐인데 왜 더울까?얼마나 더운 것인지 엄청나다.동남아보다 더운 것 같다.주말 오전 중엔 열심히 물놀이를 하고 돌아오는 길에 저녁을 먹고 가기로 했다.화성에서 수원으로 돌아오는 길에는 식당이 많다.그 중에서 이번 갔던 곳은 눙이야 화성점이다.곧 초복에서 평일 계속 무덥고 열심히 놀았으니 기력 보충도 겸하고 코우 버섯의 백숙을 먹기 때문이다.우선 건물 하나가 가능하니까 굉장히 넓고 주차장도 넓다.주차의 걱정 없이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갔다.
능은 화성점의 넓은 외부와 같은 정도 실내도 매우 넓다.넓은 만큼 화성의 백숙을 먹으러 많이 오니??테이블도 많지만 넓고 답답함이 없다.메뉴를 보겠다고 의아했지만 주방이 개방형이다.오픈 키친 그래서 깔끔한 게 눈에 띈다.주문해도 위생적이고 예쁘게 보여서 맘에 들어.우리는 코우 버섯 닭 반우에 칼국수 두 사람 앞을 주문했다.코우 버섯의 백숙도 있었지만 사실은 가격적인 면에서 두 사람이 먹기엔 좀 부담이다.다행히 둘만의 코우 버섯 닭 반우에 칼국수가 있어 이를 주문했다.그 밖에 닭 백숙, 오리 고기 백숙, 탓폿쿰탄, 닭 곰탕, 반 닭탕은의 날에 맞춰서 더위와 맞는 메뉴가 많았다.
셀프바 있음 50m 네이버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데이터x NAVER Corporation / OpenStreetMap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노야화성점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490-11, 2층
노야화성점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490-11, 2층
노야화성점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490-11, 2층
잘 먹었습니다, 정말로 정면이다!!노 버섯이나 화성점 코우 버섯 닭 반우에 칼국수는세트여서 코우 타케 반 닭탕+칼국수+찹쌀이 세트입니다.두 사람 앞에서 주문하면 절반씩 1마리가 나왔다.완전히 비주얼 큰일이다.더 이상 무엇이 필요하니?칼국수 면과 팥밥까지 저렴하게 나왔다.요즘 슈퍼 미르 키트에서도 이 가격은 받고 있지만 식당에서 이 세트 구성에 이 가격만큼은 정말 말했다.코우 버섯이야.몸에 좋은 건강식이라는 것을 다 알고 백숙면 끝났어!초복에 날짜를 맞추고 여기에 다시 오지 않으면 안 되는데?소스는 간장+고추 냉이나 소금+고추에서 좋아하는 것을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아무것의 소스 없이 먹어도 좋을 정도의 양념이었다.그냥 나온 채 먹어도 맛있다.
능이버섯반닭칼국수세트
눈앞에서 파르르 끓어오르다 코우 타케 반 닭탕이 탕까지 탄탄하다.우와~이걸 어떻게 감탄 안 하는구나!?반 닭 세 닭의 닭고기도 부드러운 것이 맛있다.옆 테이블이 코우 버섯만 더 추가하고 먹었잖아~야채와 버섯은 기호에 의해서 추가할 수 있다.간신히 없는 식단이므로 아이와 먹는 것도 좋겠다.하얀 국물 먹을 때마다 고 스파도 좋은데 자양까지 단단한 느낌이다.아!개인적으로는 깍뚜기가 맛있어 ww깍뚜기는 다 먹고 셀프 바에 한번 다녀왔다.
눈앞에서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능이버섯 반계탕이 국물까지 든든하다. 와~ 이걸 어떻게 감탄을 안해!?반닭삼계 닭고기도 부드러운 게 맛있다.옆 테이블은 능이버섯만 또 추가해서 먹더라~ 야채나 버섯은 취향에 따라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아.맵지도 않은 메뉴라 아이들이랑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 하얀 국물 먹을 때마다 가성비도 좋은데 자양까지 탄탄하다는 느낌이다. 아! 개인적으로는 깍두기가 맛있어 ㅋㅋ 깍두기는 다 먹고 셀프바에 한번 다녀왔어.
눈앞에서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능이버섯 반계탕이 국물까지 든든하다. 와~ 이걸 어떻게 감탄을 안해!?반닭삼계 닭고기도 부드러운 게 맛있다.옆 테이블은 능이버섯만 또 추가해서 먹더라~ 야채나 버섯은 취향에 따라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아.맵지도 않은 메뉴라 아이들이랑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 하얀 국물 먹을 때마다 가성비도 좋은데 자양까지 탄탄하다는 느낌이다. 아! 개인적으로는 깍두기가 맛있어 ㅋㅋ 깍두기는 다 먹고 셀프바에 한번 다녀왔어.
칼국수 누 버섯, 절반 삼계탕을 먹고, 그 다음은 칼국수의 차례다.칼국수를 먹게 만드는 시작하면 센스 있게 국물을 더 넣어 주었다.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 단위나 국수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코우 버섯 닭 반우에 칼국수 좋아할 것.맛도 시원하고 양념도 강하지 않아 아이와 먹으면서도 잘 먹으니 건강적인 맛에 먹이면서도 안심할 수 있다.편식자 자녀도 더위에서 일을 하고 탈진하는 아버지도 소화력 약한 노모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
칼국수, 느타리, 반삼계탕 다 먹고 그다음 칼국수 차례다. 칼국수 먹으려고 만들기 시작했더니 센스있게 육수를 더 넣어줬어.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 단위나 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능이버섯닭 반마리 칼국수 반할 것이다. 맛도 깔끔하고 양념도 강하지 않아 아이들과 먹으면서도 자주 먹기 때문에 건강한 맛으로 먹이면서 안심할 수 있다. 편식자인 아이도, 더위에 일하다 기력이 없어지는 아빠도, 소화력이 약한 엄마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라 더 좋은 것 같다.칼국수, 느타리, 반삼계탕 다 먹고 그다음 칼국수 차례다. 칼국수 먹으려고 만들기 시작했더니 센스있게 육수를 더 넣어줬어.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 단위나 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능이버섯닭 반마리 칼국수 반할 것이다. 맛도 깔끔하고 양념도 강하지 않아 아이들과 먹으면서도 자주 먹기 때문에 건강한 맛으로 먹이면서 안심할 수 있다. 편식자인 아이도, 더위에 일하다 기력이 없어지는 아빠도, 소화력이 약한 엄마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라 더 좋은 것 같다.재잘재잘 여기서 끝난 것은 아니다.마무리는 탁!이 근처에 샤브 샤브로 세트에서 칼국수 먹으려던 참이 몇 있는데 그 중의 하나로 꼽히는 것 같다.이런 숨은 음식점을 두고 거기에 도대체 왜 함께 먹는지 모르고, 어쨌든 하얀 백숙 국물에 팥밥까지 죽에 해서 먹으면 든든하다.역시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할 것 같네.처음 보았을 때가 수북해서 양이 별로 좋지 않았지만, 죽으로 만들면 두 사람이 먹고도 충분한 양이었다.양념을 떠나지 않아도 꼭 맛있다.아사즈케 김치와 먹으면 병두 떡 맛있었어 ww재잘재잘 여기서 끝난 것은 아니다. 마무리는 딱이다!이 근처에 샤브샤브에서 세트로 칼국수를 먹는 곳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하나로 꼽히는 것 같아. 이런 숨은 맛집을 두고 거기에 도대체 왜 줄을 서서 먹는지 모르겠고, 어쨌든 흰 백숙국에 팥밥까지 죽으로 끓여 먹으면 든든하다. 역시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하나봐.처음 봤을 때는 꽉 차서 양이 별로였는데 죽으로 만들면 둘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었다. 양념을 따로 안 해도 딱 맛있어. 겉절이 김치랑 먹었더니 떡콩떡 맛있더라ㅋㅋ재잘재잘 여기서 끝난 것은 아니다. 마무리는 딱이다!이 근처에 샤브샤브에서 세트로 칼국수를 먹는 곳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하나로 꼽히는 것 같아. 이런 숨은 맛집을 두고 거기에 도대체 왜 줄을 서서 먹는지 모르겠고, 어쨌든 흰 백숙국에 팥밥까지 죽으로 끓여 먹으면 든든하다. 역시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하나봐.처음 봤을 때는 꽉 차서 양이 별로였는데 죽으로 만들면 둘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었다. 양념을 따로 안 해도 딱 맛있어. 겉절이 김치랑 먹었더니 떡콩떡 맛있더라ㅋㅋ2023년 7월 11일 초복, 7월 21일 중복, 8월 10일 말복2023년 7월 11일 초복, 7월 21일 중복, 8월 10일 말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