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고객사에 기술 지원을 위해 출장 왔습니다. 거창하게는 onsite technical support입니다만, 역시 같은 의미에서도 영어 표현이 뭔가 더 있을 것 같네요. 어젯밤에는 포스팅을 쓰면서 피곤해서 그만 잠들어 버렸습니다. 계속 써볼까요?
오토파킹시스템구동테스트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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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파킹 시스템 구동 테스트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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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파킹 시스템 구동 테스트 3/3 드라이버가 타지 않은 상태에서 스마트키를 작동시키면 자동차 스스로 빈자리를 발견하고 자동 주차합니다.Auto Parking System2018년도 양산차인데 완성도 보니까 놀랍네요.2018년도 양산차인데 완성도 보니까 놀랍네요.신차를 만들때부터 페이스리프트형까지 준비하는게 인상적이에요!!신차를 만들때부터 페이스리프트형까지 준비하는게 인상적이에요!!티볼리급 차량인데 차값만 5천만원 이상 비싸지만 내년 목표가 3만대라도 되니 대단하네요!!티볼리급 차량인데 차값만 5천만원 이상 비싸지만 내년 목표가 3만대라도 되니 대단하네요!!그 좁은 공간을 억지로 여는 시스템의 완성도가 넓을 뿐입니다.전 세계적으로 오토파킹 시스템을 100% 구현할 수 있고 양산하는 부품업체는 BOSCH 보쉬, Valleo 발레의 양대 산맥이지만 처음에는 독일 업체 대다수가 보쉬를 적용·양산했지만 최근에는 발레오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보쉬는 ESP단에서 Auto parking system을 컨트롤하는데 강압적인 패키지 묶음 영업을 하는 반면 발레오는 Auto parking system만 따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완성차 업체 입장에서는 당연히 누구를 선택할까요?그 어려운 시스템을 중국 자동차 회사가 직접 설계, 양산 단계까지 온 걸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발전 속도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AVM 올어라운드 모니터링 시스템도 갖추고 있는데 카메라는 앞뒤 그리고 사이드미러 아래쪽 등 파란색 4개가 장착됩니다.AVM 올어라운드 모니터링 시스템도 갖추고 있는데 카메라는 앞뒤 그리고 사이드미러 아래쪽 등 파란색 4개가 장착됩니다.차 앞부분이요. 차량 전체의 기본 골격은 당연히 스틸이지만,차 앞부분이요. 차량 전체의 기본 골격은 당연히 스틸이지만,플라스틱 범퍼를 장착하면 뭔가 우리가 알고 있는 프론트 모양이 나옵니다.플라스틱 범퍼를 장착하면 뭔가 우리가 알고 있는 프론트 모양이 나옵니다.저녁에는 간단히 탕탕면중국 자동차 기술의 진보는 나날이 업그레이드되고 있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 체인저로서 자동차 시장의 반란(?)을 충분히 개척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파워트레인이 부족한 기술개발의 단점은 전기차로서 충분히 대응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를 타보면 왜 사람들이 테슬라 노래를 부르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경쾌하고 무게감 있는 빠른 가속력과 무소음 무진동의 장점은 매우 뛰어납니다. 오늘도 주행 테스트 중 에어컨 공조기 소리만 요란할 뿐이었어요.#전기차 #자율주행 #오토파킹